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어스, 신곡 ‘태양이 떨어진다’ 콘셉트 포토 공개..청량+매혹

  • 입력 2019.05.27 21:34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원어스(ONEUS)의 새 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원어스는 오늘(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의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블랙 컬러의 수트를 갖춰 입고 훈훈한 비주얼과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고 있는 원어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여유 넘치는 6인 6색 포즈로 매혹적이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돋보이는 청량감 속 독보적인 아우라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원어스는 29일 새 미니앨범 'RAISE US'를 발매한다.

​지난 1월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로 앞으로 원어스가 만들어갈 스토리의 청사진을 그렸다면, 'RAISE US'를 통해서는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할 원어스 멤버들의 구체적인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원어스는 데뷔곡 'Valkyrie(발키리)'로 뮤직비디오 조회수 1500만뷰를 돌파하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글로벌 인기를 과시, 지난 19일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KCON 2019 JAPAN' 무대에 오르며 뜨거운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또한, 데뷔 앨범부터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이돌의 초석을 다진 만큼 이번 새 앨범에도 멤버 레이븐과 이도가 전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