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첫 싱글 ‘펀 팩토리’ 개인 콘셉트 영상 공개

  • 입력 2019.05.25 16:5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프로미스나인이 컴백에 앞서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영상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2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지원의 ‘펀 팩토리(FUN FACTORY)’ 콘셉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콘셉트 영상은 다소 뾰로통한 표정으로 턱을 괸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박지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그녀의 얼굴 주변이 클로즈업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고, 침대 옆에서 편한 옷차림으로 마카롱을 먹으면서 만족해하는 모습과 함께 영상은 마무리된다.

박지원은 콘셉트 영상을 통해 깜찍한 비주얼 및 매력뿐만 아니라 마치 현실 친구처럼 자연스럽고 친근한 매력을 어필했다. 새 싱글 앨범 ‘펀 팩토리’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펀 팩토리’ 개인 콘셉트 영상 첫 번째 주자로 박지원이 출격한 가운데, 또 어떤 멤버들이 새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를 발매하며 스페셜 싱글 ‘From.9’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펀 팩토리’는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베스트 차트에서 1위, 인터파크, 예스24, 핫트랙스 등에서도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