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런 에저튼, 엘튼 존에 완벽한 싱크로율 자랑하는 '로켓맨' 보도스틸 공개!

  • 입력 2019.05.11 23:14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영화 <킹스맨>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배우 ‘태런 에저튼’이 전 세계 3억 5천만장 앨범 판매, 80개국 3,500회 공연, 그래미 어워즈 5회 수상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 세계를 가슴 뛰게 만든 팝의 아이콘 ‘엘튼 존’으로 완벽 변신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로켓맨>이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제일 먼저 머리부터 발끝까지 ‘엘튼 존’으로 완벽 변신한 ‘태런 에저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폭발적인 열창으로 모두를 열광하게 만드는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부터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강렬함을 더하는 모습, 진지하게 음악 작업을 하는 장면까지 ‘엘튼 존’의 다채로움을 표현해낸 ‘태런 에저튼’의 싱크로율이 놀라움을 더한다. 

영화 <로켓맨>으로 인생 최고의 연기를 예고한 ‘태런 에저튼’이 선보일 ‘엘튼 존’의 모습이 어떨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엘튼 존’의 인생에서 빠질 수 없는 친구이자 최고의 파트너, 작곡가 ‘버니 토핀’ 역을 맡은 ‘제이미 벨’과 ‘태런 에저튼’의 친근감 넘치는 케미 역시 눈길을 끈다. 과연 두 사람이 선보일 ‘엘튼 존’과 ‘버니 토핀’의 연기는 어떨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영화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영화다. ‘엘튼 존’의 환상적인 무대부터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그의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Rocket man’, ‘Your Song’, ‘Goodbye Yellow Brick Road’ 등 현재까지도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엘튼 존’의 수많은 히트곡이 영화 속에 삽입돼 국내 극장가에 또 한 번의 음악 영화 돌풍을 예고한다.

또한 ‘엘튼 존’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디테일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영화의 리얼리티를 높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여기에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태런 에저튼’이 ‘엘튼 존’으로 완벽 변신, 자신의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의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9년 여름, 절대 놓쳐선 안될 단 하나의 음악 영화 <로켓맨>은 6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