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 새월화 [빅맨] 이다희, 촬영장서 VJ변신! 도촬 재미에 푹~

  • 입력 2014.04.13 14:14
  • 기자명 김영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다희의 도촬(도둑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28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연출 지영수/제작 김종학프로덕션, KBS미디어)의 이다희(소미라 역)가 열혈 스태프를 자처, 촬영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꼼꼼한 일솜씨를 자랑하는 현성그룹의 FB(Family Business)팀 팀장이자 워너비 커리어우먼 소미라 역으로 분해 연기 열정을 불사르고 있는 이다희의 촬영장 뒷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촬영장 비하인드 컷 속 이다희는 촬영장 VJ로 분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다희는 ‘빅맨’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상대배우 강지환(김지혁 역)을 몰래 촬영하는가하면 천진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해맑은 모습으로 남심(男心)을 뒤흔들고 있다. 특히, 이는 그녀가 얼마나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지 엿보게 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실제로도 촬영현장에서 이다희는 그녀만의 생기발랄한 에너지로 촬영장을 이리저리 활보하며 웃음 충전제 역할을 해내 바쁜 스케줄로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다희는 “함께 촬영하는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이미 다들 한 가족 같아서 편안하게 촬영하고 있다. 빨리 시청자들과 만나고 싶다. 즐겁게 촬영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빅맨’의 관계자는 “평소 이다희가 워낙 밝은 성격이라 촬영장에 늘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미소를 잃지 않는 덕분에 더욱 에너지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모두가 의기투합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빅맨’은 가진 것 하나 없이 살아가던 김지혁(강지환 분)이 어느 날 갑자기 재벌계에 입성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사고들을 박진감 넘치게 그려낼 예정. 자신이 지켜야 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세상에 맞서 싸워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다희의 촬영장 뒷모습이 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은 오는 28일(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