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디어클라우드), 새 솔로곡 ‘이별꿈’ 티저 공개..역대급 솔로 감성

  • 입력 2019.04.25 22:1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디어클라우드(Dear Cloud)의 보컬 나인(NINE9)이 감성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나인은 25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솔로 EP앨범 ‘오늘밤 나를 위로해’ 타이틀곡 ‘이별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나인의 신비로운 목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평범한듯하면서도 어딘가 특별한 느낌을 선사하는 장면들이 담겨 있다.

따뜻함과 쓸쓸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미에 잔잔하게 울려 퍼지는 나인의 몽환적인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타이틀곡 ‘이별꿈’ 음원 및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늘밤 나를 위로해’는 지난 2012년 발매한 정규 1집 ‘9Stories’ 이후 나인이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타이틀곡 ‘이별꿈’을 비롯해 나인의 뚜렷한 음악적 컬러가 돋보이는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이전 솔로 앨범 ‘9Stories’를 통해 디어클라우드 보컬이 아닌 싱어송라이터 나인으로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개성을 유감없이 발휘했던 만큼, 이번 신보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나인의 새 솔로 EP앨범 ‘오늘밤 나를 위로해’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베일을 벗으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