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이, '배캠'서 뮤지컬 '엑스칼리버' 넘버 최초 공개..귀호강 라이브

  • 입력 2019.04.16 20:14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창작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카이가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과 MBC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 가운데, 역대급 귀호강 라이브를 선보여 화제다. 

EMK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제작 EMK뮤지컬컴퍼니)에서 ‘아더’ 역을 맡은 배우 카이. 오늘(15일) MBC FM4U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해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 DJ 배철수는 물론이고 청취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과 동반 출연한 카이는 오는 6월 15일부터 막을 올리는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이 담긴 이야기를 전했고, 이어 특별한 라이브 무대로 1시간을 꽉 채웠다.

이날 방송에서는 뮤지컬 ‘팬텀‘, ‘프랑켄슈타인‘, ‘더 라스트 키스‘, ‘벤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카이의 귀 호강 라이브 무대가 펼쳐졌다. 카이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순간’과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왕이 된다는 것은 뭘까’를 열창했다. 특히 이날 방송을 통해 ‘왕이 된다는 것은 뭘까’를 최초 공개하여 ‘엑스칼리버’를 손꼽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무한 상승시켰다.

다소 긴장한 기색을 보이기도 했지만, 카이는 노래가 시작되자 프로 뮤지컬 배우다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라디오 스튜디오를 장악했다. 생방송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안정적인 안정적인 실력을 뽐냈다. 

한편, 뮤지컬 배우 카이가 아더 역으로 캐스팅돼 기대를 모으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했던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바로 내일 16일(화) 오후 8시부터 세종문화회관, 멜론티켓, 인터파크티켓에서 정식 2차 티켓 오픈이 실시된다.

EMK 뮤지컬 ‘엑스칼리버’,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