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하 여동생 그룹’ 밴디트, 트랙리스트 공개..데뷔곡은 '호커스 포커스'

  • 입력 2019.04.02 09:5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걸그룹 밴디트(BVNDIT)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2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한 건물 앞에서 자유분방하게 서 있는 밴디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좌측에는 트랙 목록이 적혀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밴디트의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를 비롯해 ‘비 앰비셔스(Be Ambitious)’, ‘연애의 온도’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의 제목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는 마법 또는 요술 주문을 나타내는 영어 숙어로, 이 곡을 통해 밴디트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낸다.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은 물론,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보유한 다섯 소녀가 모인 밴디트는 ‘청하 여동생 그룹’이자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받으며, 데뷔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밴디트의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