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oday현장] 아이즈원이 전하는 '비올레타', 빛이 가득한 열정의 응원 메시지

  • 입력 2019.04.01 23:2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걸그룹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타이틀곡 '비올레타'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으로, 멤버들이 사랑하고 응원하는 대상을 제비꽃인 '비올레타'로 행복을 상징하는 '사파이어'를 제비꽃에게 전달하는 '제비'를 아이즈원으로 재해석해 모든 이들에게 존재 자체만으로도 빛이 나는 사람이라는 여정 가득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곡 소개의 대해 안유진은 “1집 ‘라이방로즈’는 저희 아이즈원이 피어내고 싶은 열정을 장미꽃으로 표현했다면 이번'비올레타'에는 모든 분들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채원은 "우리가 제비로 재해석이 돼 대중 분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두번째 미니앨범 [HEART*IZ]은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영단어 'Heart'와 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과 함께 모든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을 메시지로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 준비과정의 관한 질문에, 야부키 나코는 "멤버들과 팀워크도 좋아졌고 빨리 무대를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자신감을 표출했다.

이번 두번째 미니앨범 [HEART*IZ]에는 타이틀 곡 '비올레타'를 포함해 '해바라기''Highlight'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가 작사에 참여한 'Really Like You'
이대휘가 작사·작곡을 맡은 'Airplane'
이외에 '하늘 위로''고양이가 되고 싶어''기분 좋은 안녕' 등이 수록되어 있다.

작사에 참여한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는 "아이즈원 멤버들을 처음 만난 순간을 떠올리며 즐겁게 작사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1일 오후 M2, Mnet KPOP, Stone Musi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 'HEART TO '에서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가졌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