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난스런 키스' 왕대륙 내한 역대급 팬서비스로 후끈 달아오르다!

  • 입력 2019.03.25 22:54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3월 27일(수) 전격 개봉을 앞둔 <장난스런 키스>의 주연배우 왕대륙과 프랭키 첸 감독이 지난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네이버 V라이브를 시작으로, KBS cool 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8,500석 매진을 기록한 츄잉챗 라이브까지, 나흘간의 내한 일정을 소화하며 팬들에게 절대 잊지 못할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원작부터 기획, 캐스팅까지 모든 게 장난 아닌 영화 <장난스런 키스>는 A반 남신 ‘장즈수’(왕대륙)와 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위안샹친’(임윤)의 수학처럼 안 풀려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확률 0% 멀고도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먼저 V라이브와 KBS cool 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출연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오랜만에 다시 만나 정말 기쁘고 변함없이 응원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여러분이 저의 새로운 영화를 많이 좋아해 주시면 좋겠다”며 국내 팬들에게 애정을 담은 반가움을 전했다. 프랭키 첸 감독은 츄잉챗을 통해 “<장난스런 키스>는 이미 원작이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쉬운 영화는 아니었다. 특히 한국에서도 드라마로 방영이 된 적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더욱 새로운 느낌을 주고자 많은 노력을 했다”고 전해 영화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이날 왕대륙은 팬들과 함께 무대 위에서 “이번 생엔 나만 좋아해야 돼”라는 대사와 함께 영화 속 명장면을 재현하며 역대급 최고 팬서비스를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너 x 나 = 공식 ♡ 로코를 향한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또한 왕대륙은 3일동안 진행된 무대인사에서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객석을 종횡무진 뛰어다니며 관객들과 가까이 소통해, 그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또 한번 입증시켰다. 무대인사가 끝나고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함께 셀카를 찍어주는 등의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로코의 바이블’로 흥행을 예고한 <장난스런 키스>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목표 관객 100만이 넘는다면 한국에 다시 방문, 팬미팅을 통해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여장을 하고 춤을 추겠다”는 왕대륙과 프랭키 첸 감독의 흥행 공약으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내한 행사로 폭발적 반응을 입증하듯 <장난스런 키스>는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는 물론 다양한 화제작들을 제치고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예매율 4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올 봄, 장난 아니게 설레는 로코의 장난 아닌 흥행 독주를 예고해 왕대륙의 공약 실천을 기대하게 한다. 

스크린 찢고 나타난 공식 첫사랑 왕대륙 & 로코의 귀재 프랭키 첸 감독이 연출한 <장난스런 키스>는 3월 27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