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태현·김준호, "방송 하차"..실제 내기는 없었다

  • 입력 2019.03.17 11:2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차태현, 개그맨 김준호가 해외 내기 골프 의혹이 불거진 점에 대해 단순히 게임에서의 재미를 위한 일환이었을 뿐 실제 돈이 오간 적은 없고, 해외에서 골프를 친 적도 없다면서도 단체방에서의 대화 내용이 공개돼 물의를 빚고 있는 책임으로 현재 출연 중인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16일, KBS ‘뉴스9’에서 차태현과 김준호가 포함된 대화방 내용이 공개되면서 해외 내기 골프 의혹이 불거졌다. 

함께 출연 중인 ‘1박 2일’ 멤버들이 포함된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차태현, 김준호는 골프 중 돈을 땄다는 대화를 이어갔다. 두 사람은 “단 2시간 만에 돈벼락”, “오늘 준호 형 260 땄다. 난 225 이건 내 돈”, “거의 신고하면 쇠고랑”이라고 말해 해외 원정 내기 골프를 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왔다. 

이에 17일 오전, 양 측은 소속사를 통해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주었다."며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한 부분이었을 뿐이며 게임이 끝난 후 현장에서 금액을 돌려주거나, 돌려받았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러나 최근 '1박 2일' 멤버 정준영과 관련한 사건이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빚고 있는 가운데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양 측은 공식 사과와 함께 출연 중인 방송에서 모두 하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에 차태현, 김준호가 출연 중인 방송에서 적신호가 켜졌다. '1박 2일'은 앞서 제작 중단 및 방송 중단을 결정한 상태. 김준호가 출연 중인 KBS '개그콘서트'와 tvN '서울메이트2'는 김준호의 분량을 통편집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고, 차태현이 출연 중인 MBC '라디오스타'는 "내부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밝힌 상태여서 향후 추이가 주목된다.

이하, 차태현 · 김준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차태현 배우와 관련한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차태현 배우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을 인정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서는, 

2016년도의 일이며 보도된 바와는 달리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또한 내기골프를 했던 금액에 대해서는 지인들 또는 동료들과의 골프에서 실제로 돈을 가져오거나 한 사실이 없으며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주고 받았을 뿐 그때그때 현장에서 돌려준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드리며, 차태현 배우의 사과문도 함께 전달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차태현입니다.

먼저 너무 죄송합니다..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주었습니다.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되어 너무나 부끄럽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실망하신 저의 팬분들, 그리고 1박 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되어 정말 미안합니다..

그래서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합니다.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JDB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제 보도된 개그맨 김준호 씨의 내기 골프와 관련하여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와 관련 김준호 씨의 공식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그맨 김준호입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과 심려를 끼쳐 드려 진심으로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어제 보도된 내기 골프 관련해 보도된 내용과 달리 당시 2016년도에 동료들과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습니다. 또한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한 부분이었을 뿐이며 게임이 끝난 후 현장에서 금액을 돌려주거나, 돌려받았습니다. 

공인으로서 또한 ‘1박 2일’의 큰형으로서 모범이 되어야 했음에도 그렇지 못한 것에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이 사안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열심히 방송에 임하고 있는 동생들에게 더 이상의 오해와 곡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좀 더 책임의식 있는 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거듭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