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A.P(비에이피), 데뷔 후 첫 팬사인회 1천명 몰려 인기 실감!

데뷔 앨범 ‘WARRIOR’ 발매 기념 첫 팬 사인회!

  • 입력 2012.02.20 10:04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섯 명의 전사 B.A.P(비에이피), 데뷔 앨범 ‘WARRIOR’ 발매 기념 첫 팬 사인회!
- 28일 쇼케이스 이후 처음 팬들과의 만남. 1천명 운집!
- 이벤트 기간 동안 1,500장 앨범 판매 10대 1의 경쟁률.

2012년 수퍼 루키 그룹B.A.P(비에이피)의 첫 사인회에 1천명의 인파가 몰리면서 인기를 실감케 했다.

6인조 남자 그룹 B.A.P(비에이피)는 지난 19일 오후 7시 30분, 핫트랙스 주관으로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1층 원형 무대에서 데뷔 앨범 ‘WARRIOR(워리어)’ 발매를 기념하는 팬 사인회를 가졌다. B.A.P(비에이피)의 데뷔 이후 첫 사인회인 만큼 팬들의 환호는 대단했다. 현장에는 일찌감치부터 팬들이 몰려 장사진을 이루었고, B.A.P(비에이피)가 무대에 등장한 후부터는 약 1천명 정도의 인원이 몰린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이번 사인회는 14일부터 17일까지 핫트랙스 영등포점에서 앨범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당첨자를 선발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1,500여장의 앨범이 판매되어 10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고 핫트랙스 관계자는 밝혔다.

대부분 십대에서 이십 대의 여성 팬들이 주류를 이룬 가운데 국내 거주 중인 미국, 캐나다인을 비롯, 일본, 중국, 태국,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현지에서의 팬들도 수십 명 이상이 참가해 B.A.P(비에이피)의 국제적인 상승세를 반영했다.

B.A.P(비에이피)의 데뷔 앨범 ‘WARRIOR(워리어)’는 발매 이틀 만에 초도 1만장을 완판한 후에도 지속적인 판매량을 보여, 데뷔 3주째인 현재 2만장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어 대단한 신인의 탄생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