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언, '용왕님 보우하사' OST ‘Loss Of Memory’발매

  • 입력 2019.02.27 21:0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다언이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 OST ‘Loss Of Memory’가 발매되었다.

방송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다섯 번째 OST ‘Loss Of Memory’가 오늘 27일 낮 12시에 공개되었다.

‘용왕님 보우하사’의 다섯 번째 OST ‘Loss Of Memory’는 다언만의 애절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눈길을 모은다. 또한 ‘Loss Of Memory’는 다수의 OST 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 작곡가 김의용과 키맨의 합작품으로, ‘용왕님 보우하사’의 첫 번째 OST ‘무지개 닮은 너’ 이후 다시 한번 작곡, 편곡을 담당했다. 

OST 제작사 KG컴퍼니 측은 “다언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성적인 멜로디라인이 잘 어울리는 곡이다. 시청자분들뿐만 아니라 음악을 좋아하는 리스너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언은 지난 2012년 Mnet ‘슈퍼스타K4’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음색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지난해 2018년 6월 데뷔 싱글 ‘내 앞에서 꺼져’를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OST ‘너무 아픈 기억은’에 참여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