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바하' 뜨거운 흥행 위력 입증! 개봉 5일째 100만 관객 돌파!

  • 입력 2019.02.24 14:57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2월 극장가의 새로운 한국 영화 흥행을 이끌고 있는 영화 <사바하>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2월 24일(일) 오후 1시 40분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781만 관객을 동원한 <공조>와 506만 관객을 동원한 <독전>의 5일째 100만 돌파와 같은 속도로 눈길을 끈다.

영화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지지에 힘입어 개봉일인 2월 20일(수)부터 꾸준히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사바하>는 개봉 2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흥 종교라는 신선한 소재와 예측불허의 탄탄한 스토리, 폭발적인 긴장감과 몰입도를 선사하는 <사바하>는 개봉 후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호평과 함께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사바하>는 관객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질주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시너지, 그리고 손에 땀을 쥐는 전개로 강렬한 미스터리 스릴러를 선사할 영화 <사바하>는 거침없는 흥행세를 펼치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