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왕국 2' 드디어 티저 예고편 공개! 12월 국내 개봉 확정!

  • 입력 2019.02.15 00:59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사로 잡은 전무후무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겨울왕국 2>로 모습을 드러냈다.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겨울왕국 2>는 전편보다 더 웅장한 스케일과, 새로운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겨울왕국 2>는 아렌델 왕국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나선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의 모험을 그릴 예정이다.

티저 예고편은 눈 덮인 성과 설원이 아닌 광활한 해변에서 시작한다. 거대한 파도에 맞서 바다를 건너려는 엘사의 모습은, 아렌델 왕국이 새로운 사건에 직면해있음을 알 수 있다. 여기에 안나 또한 전편의 용맹한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주며, 용맹한 자매의 컴백을 예고 한다. 크리스토프의 긴박한 모습, 올라프의 반가운 등장까지 전편 주역들을 다시 한번 만나는 반가움도 놓칠 수 없다. 

또한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겨울왕국 2>에서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귀를 자극한다. 이처럼 공개된 예고편 만으로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의 스케일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하는 것은 물론, 애니메이션 명가 디즈니의 압도적인 위용을 입증한다. 

지난 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 <겨울왕국 2>는 현재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폭발적인 네티즌들의 반응을 얻고 있다. 11월 북미 추수감사절에 이어 12월 국내 스크린으로 상륙하는 <겨울왕국 2>는 발렌타인데이, 티저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전세계를 뒤흔들고 있다.

<겨울왕국 2>는 애니메이션 사상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10,296,101명의 관객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국내 애니메이션 흥행의 판도를 바꾼 역사적인 작품 <겨울왕국>의 속편이다. <겨울왕국>의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음악감독까지 모두 합류해 <겨울왕국 2>를 통해 더욱 확장된 스토리와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영상미를 보여줄 것이다. 거기에 <겨울왕국>에서 보여줬던 가슴 뭉클한 감동까지 더하며, 관객들에게 경이로운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명가 디즈니가 선보일 2019년 최고의 야심작 <겨울왕국 2>. <겨울왕국>에 이어 5년 만에 관객들에게 찾아온 <겨울왕국 2>는 눈과 귀를 황홀하게 할 마법 같은 순간과 진한 감동을 예고하며 오는 12월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