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뺑반' 설 연휴 시작하자마자 100만 돌파하며 인증샷 공개!

  • 입력 2019.02.04 13:47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뺑소니만을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뺑반>이 개봉 6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 영화와 어울리는 재치있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는 2017년 설 연휴를 앞두고 개봉해 역주행 흥행을 펼친 <공조>(최종 7,817,459명)의 개봉 5일째 100만 돌파와 비슷한 속도로 눈길을 끈다. 

100만 돌파 기념으로 한준희 감독과 배우들의 속도 표지판 인증샷을 공개한 <뺑반>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넘치는 쾌감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완벽하게 변신,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들은 물론 새로운 볼거리들이 전하는 재미까지 <뺑반>을 향한 관람객들의 쏟아지는 호평은 입소문 열풍에 힘을 더하고 있다.

뺑소니 전담반 일명 ‘뺑반’을 다룬 신선한 소재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 조합이 더해져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뺑반>은 설 연휴 극장가 시원한 흥행 질주를 펼칠 것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