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고 무비2’ 2월 6일 개봉 확정! 개봉 포스터 공개!

  • 입력 2019.01.12 11:52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흥행은 물론 영화적인 완성도를 인정 받으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레고 무비’의 속편 ‘레고 무비2’가 2월 6일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개봉 포스터와 우주 대탐험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레고 무비2’는 또 다시 레고 세계의 운명을 걸고 우주에서 펼쳐지는 더욱 신나는 모험을 담은 애니 블록버스터이다. 2014년 전 세계 5억 달러에 달하는 수익을 거두고 영국 아카데미와 뉴욕 비평가협회상, 새턴 어워즈,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 골든 글로브, 산타바바라 국제영화제, 달라스 국제 영화제에 노미네이트된 ‘레고 무비’에 이어 5년 만에 돌아온 오리지널 시리즈 속편이다.

‘트롤’, ‘쿵푸팬더3’, ‘마다가스카의 펭귄’을 연출한 마이크 미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우주를 무대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재치 가득한 유머와 화려한 색감, 스펙터클한 액션 등 레고를 소재로 상상하는 모든 것이 조립되는 기발한 상상력을 선보인다.

자막 버전에는 크리스 프랫, 엘리자베스 뱅크스, 윌 아넷, 채닝 테이텀, 조나 힐, 알리슨 브리, 찰리 데이를 비롯해 마고 로비와 티파니 해디쉬 등 세계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국내 더빙 버전에는 ‘토이 스토리’의 김승준과 ‘겨울왕국’의 소연, ‘미녀와 야수’의 이정구, ‘모아나’ 이장원, ‘코코’ 김현심과 ‘도라에몽’ 이재현을 비롯해 박조호, 설영범, 윤세웅 등 국내 최고 실력파 성우들이 참여했다. 또한 뮤지컬 배우인 정영주와 이정렬이 함께하고 아카데미 주제가상 후보에 오른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인 ‘에브리싱 이즈 어섬(Everything is awesome)’을 유수화, 이지민 등 뮤지컬 배우들이 부른다.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주인공 ‘에밋’과 ‘루시’를 비롯해 두 얼굴의 키티, 어마무시 장군, 지멋대로 여왕 등 독보적인 캐릭터와 슈퍼맨, 배트맨, 할리 퀸과 그린 랜턴 등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도 대거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토이 스토리’와 어깨를 나란히 할 가치가 있는 장난감 이야기이며 미래의 고전 탄생”이라는 평을 받은 전편보다 더욱 풍부하고 흥미진진한 재미로 돌아온 ‘레고 무비2’는 2월 6일 개봉해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