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新 한류 바람, 카라의 멤버 ‘강지영’의 상큼 발랄한 패딩 스타일링.

- 10대, 20대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그녀만의 패딩 코디 비법?!

  • 입력 2012.02.17 15:09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반도를 넘어 전 세계를 사로잡은 우리의 K-POP~! 이제 우리의 걸 그룹들은 한류의 아이콘이자, 세계적 스타로 발돋움하기 이르렀는데 .. 무대를 압도하는 걸 그룹들의 카리스마 뒤 가려진 상큼, 발랄, 순수하고도 엉뚱한 매력들의 모습을 그린 청춘불패 시리즈

청춘불패 1의 인기로 청춘불패 2가 탄생하였고 대한민국 최고 여 아이돌들이 펼치는 리얼 성장 버라이어티! 더욱 다양한 놀이와 출연진! 기대하시라~!

겨울에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검정색 패딩에 형광 초록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되고 개성있는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여러 명이 서있는 가운데 형광색의 포인트가 강지영을 가장 돋보이게 한다. 활기차고 톡톡 튀는 개성이 넘치는 이 제품은 강지영의 발랄함이 함께 묻어난다. 더불어 귀여운 곰인형 후드 워머를 매치해 귀여운 강지영의 매력을 뽐냈다.

지난 KBS2 청춘불패2 2월 11일에 방영된 농사의 시작 편에서는 어촌 패션을 선보였다. 레드색상의 패딩에 블루색상의 스트라이프 후드 티셔츠를 매치해 밝은 모습의 강지영을 더욱더 부각 시키는 스타일링을 하였다. 포인트로 미키 모자를 착용하여서 한껏더 귀여움을 강조 하였다.

추운 겨울,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타겟을 대상으로 스타일을 잘 살려낸 카파의 다운 점퍼는 구스다운 소재를 사용해 추위를 피할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느낌과 활기찬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