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영화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역대급 사이즈로 돌아오는 4종 포스터 공개!
남궁선정  |  zenosun@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2.25  12:05:2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최강 몬스터버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가 2019년 5월 개봉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4종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는 고질라와 초거대 몬스터들의 등장이라는 전례 없는 재앙으로 위기에 빠진 지구의 운명을 건 블록버스터로 2014년 ‘고질라’로 시작해 2017년 ‘콩: 스컬 아일랜드’, 그리고 ‘고질라 VS. 콩’으로 이어지는 일명 ‘몬스터버스’에 속하는 작품이다.

앞서 예고편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공개된 4종 포스터는 고질라뿐만 아니라 킹기도라, 모스라, 로단 등 영화에 등장하는 최강 몬스터들을 확인시켜준다. 특히 전투기와 헬리콥터 등의 엄청난 사이즈 차이가 이들 몬스터들의 크기를 가늠하게 해 영화가 보여줄 빅 사이즈 대결을 기대하게 만든다.

   
▲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고질라', '기도라' 포스터 공개

고질라는 높이 108m, 길이 280m, 9천 톤의 육중한 체구를 자랑하며 방사능을 불길로 변환시킨 푸른색 화염인 아토믹 브레쓰라는 빔을 내뿜는다. 이번 영화에서도 전편에 이어 인간들의 편에 서서 대자연의 힘과 권능을 보여주는 명실상부 몬스터들의 왕이라 할 수 있다.

킹 기도라로 알려진 기도라는 고질라와 같은 고대 몬스터로 최대 높이 160m와 이보다 높은 날개를 가진 몬스터버스 최대 크기를 자부한다. 세 개의 머리는 각기 인격과 지능을 가지고 있고 가운데 머리가 가장 높은 지능을 가진 대장격이다.

모스라는 거대한 나방 모양을 한 곤충형 몬스터로 고치로 잠들어있다가 유충이 되어 깨어나 성충으로 변태한다. 날개의 무늬를 이용해 투사하는 신의 광선을 쏜다.

   
▲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모스라', '로단' 포스터 공개

로단은 활화산 안에 잠들어있다 깨어난 하늘을 나는 익룡이다. 날개 끝부분에 시뻘겋게 달아오른 화산석을 달고 있고 초대형 강풍을 일으켜 몬스터버스 최초의 공중전을 예고한다.

영화에는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해 화산과 빙하, 심해와 지하 폭포 등을 배경으로 육해공을 넘나드는 다양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는 밀리 바비 브라운, 베라 파미가, 카일 챈들러, 샐리 호킨스, 와타나베 켄, 장쯔이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드라마적인 완성도를 높인다. ‘엑스맨: 아포칼립스’, ‘엑스맨2’, ‘수퍼맨 리턴즈’의 각본을 쓴 마이클 도허티 감독이 각본을 쓰고 연출을 맡았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는 2019년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남궁선정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today초점] '슈퍼밴드' 결선 6팀 확정, 익숙하거나 새롭거나
2
'아스달 연대기' part.2의 시작은 송중기..'출생+반전'
3
[today초점] '으라차차 만수로', 축구 소재로 왜 영국이냐면
4
'보좌관' 이정재, 김갑수 신임 회복..신민아 버릴까
5
[today현장] '퍼퓸' 신성록-고원희가 밝힌 2막, #병맛 #코믹 #로맨스 #새인물
6
'기묘한 이야기 3' 프레스 컨퍼런스, EXO (수호, 카이) 참석 레드카펫 성황리 개최!
7
'아스달 연대기' 토저일고 깨지나..7%대 무너진 6.496%
8
조수원 연출+지성 뭉친 '의사요한', 웰메이드 메디컬 기대↑
9
[today영상] 청하 (CHUNG HA) 직캠 - 스내핑 Snapping (쇼케이스)
10
[today현장] '썸바이벌1+1' 스펙 외모 NO, 취향 이상형을 찾아라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