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준, 오늘(18일) 육군 현역 입대.."따뜻한 응원 부탁"

  • 입력 2018.12.18 14:2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성준이 오늘(18일) 육군 현역 입대소식이 깜짝 공개됐다.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오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당사 소속 배우 성준이 금일(1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린다."며 "성준은 강원도에 위치한 2사단 노도신병교육대에 입소하여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에 배치받아 군에 복무하게 된다."고 밝혔다.

성준의 군 입대 소식이 갑작스럽게 전해진 것은 성준이 조용한 입대를 원했다는 입장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조용히 다녀오고 싶다는 본인의 의지에 따라 입소 당일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성실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더욱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따듯한 응원 부탁린다."며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성준은 '상류사회', '마담 앙트완', '하이드 지킬, 나', '완벽한 아내' 등에서 활약했다.

이하, 오앤엔터테인먼트 측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성준이 금일(1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성준은 강원도에 위치한 2사단 노도신병교육대에 입소하여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에 배치받아 군에 복무하게 됩니다.
조용히 다녀오고 싶다는 본인의 의지에 따라 입소 당일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실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더욱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따듯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