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손담비__유이__리지, 뉴이스트(NU’EST) 위해 뭉쳤다!!!

3월 핫데뷔를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NU’EST)

  • 입력 2012.02.17 11:04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3월 핫데뷔를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NU’EST)에 손담비, 유이, 리지 등 같은 소속사 플레디스의 선배들이 SNS를 통해 열띤 릴레이 응원을 보냈다.애프터스쿨의 멤버인 유이와 리지는 일본에서 앨범 발매 후 바쁜 해외 일정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뉴이스트(NU’EST)의 연습실에 들러 방송 활동에 대한 조언을 해줄 정도로 뉴이스트(NU’EST)에 큰 애착을 갖고 있으며, 유이가 뉴이스트(NU’EST)의 멤버 백호의 이름을 지어준 것이 알려져 큰 이슈가 되었다.

그리고 빛과 그림자에서 톱스타 유채영 역할로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 분야에서도 입지를 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손담비는 드라마 촬영 전 시간을 쪼개어 뉴이스트(NU’EST)의 첫 데뷔 앨범 자켓 촬영 현장에 깜짝 방문하여 오랜 시간 동안의 촬영으로 지쳐있던 뉴이스트(NU’EST)에게 큰 힘을 전했으며 “뉴이스트 대박나라”는 메시지를 트위터에 올리는 등 아낌없는 폭풍 응원을 보낸바 있다.

손담비와 유이, 리지 모두 플레디스의 첫 보이 그룹 뉴이스트(NU’EST)의 데뷔에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며 뉴이스트(NU’EST)에 대한 기대와 응원으로 플레디스의 훈훈한 가족애를 보여줬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14일 데뷔 전에 가진 팬미팅에서 프리허그를 통해 여심을 녹이며 뜨거운 인기 몰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