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디바' 이은미, 새 앨범 '스페로 스페레'로 음원차트 1위!

  • 입력 2014.03.28 11:50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은미가 새 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로 2년 만에 컴백을 알린 가운데, 음원 발매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상위에 랭크해 역시 '거장' 임을 입증했다.

이은미는 지난 26일,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의 오프라인 음반 발매에 이어, 27일 정오 음원을 발표, 본격 컴백을 알렸다. 

지난 2012년 미니앨범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발매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것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은 이번 새 앨범은 앨범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가 소리바다, 벅스 등 주요 음악사이트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었고 멜론, 다음뮤직, 올레뮤직 등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이은미의 음원차트 1위는 임창정, 조성모, 이승환, 이선희 등 내로라하는 보컬리스트들의 연이은 컴백과 대형 걸그룹 투애니원(2NE1)과 소녀시대, 아울러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한 소유X정기고를 제치고 이뤄낸 결과라 더욱 값지다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은미의 새 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는 '살아있는 한 희망은 있다'라는 뜻의 라틴어로, '마비', '가슴이 뛴다', '해피블루스', '사랑이 무섭다', '괜찮아요'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는 슬픈 아리아를 재연하듯 이은미만의 무게와 연륜이 담긴 발라드 곡으로, 이은미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고 있다.

이은미는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