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빈X박신혜 주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전격 공개!

  • 입력 2018.11.29 11:51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tvN의 새 주말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12월 1일부터 서비스한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일본 제외) 지역 및 영어권 국가에서 한국 방송 후 1시간 서비스를 시작으로, 일본은 12월 2일부터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 유럽 및 남미 등 전 세계 나머지 국가들은 12월 11일부터 매주 화요일 두 회차씩 넷플릭스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가 사업차 스페인 그라나다에 방문하고, 여주인공 ‘정희주’(박신혜)가 운영하는 오래된 호스텔에 묵게 되면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리는 서스펜스 로맨스 드라마다. 최근 <공조>, <꾼>, <협상>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던 현빈이 [시크릿 가든],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보여줬던 그만의 설레는 로맨스를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스]와 [피노키오]로 대한민국은 물론 아시아의 멜로퀸으로 자리매김한 박신혜, 예능 [숲속의 작은 집]에서 털털하고 소박한 매력으로 다시 한번 놀라움을 안겨줬던 그녀가 예측 불가한 서스펜스와 운명적인 로맨스로 현빈과 조우한다. 현빈과 박신혜의 참여로 이미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비밀의 숲]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안길호 감독과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W] 등에서 놀라운 상상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았던 송재정 작가가 참여해 더욱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넷플릭스가 2018년 하반기 기대작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다시 한번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한국 드라마를 선보인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오는 12월 1일부터 넷플릭스 회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