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 새 주말드라마‘넝쿨째 굴러온 당신’

배우 유준상 ‘3S 퍼펙트 닥터’완벽 변신!

  • 입력 2012.02.16 16:25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새 주말드라마‘넝쿨째 굴러온 당신’
배우 유준상
‘3S 퍼펙트 닥터’완벽 변신!
스마트(Smart)&스위트(Sweet)&스마일(Smile)
존스 홉킨스 의대 출신 훈남 외과의사 방귀남!
김남주의 완벽한 남편 유준상
‘싱글벙글’병원 라이프!
‘넝쿨째 굴러온 당신’
주말 밤 안방극장을 책임질 요절복통 패밀리 수난사!
오는 25일 첫 방송 앞두고 시청자들 기대감 증폭!
- KBS 새 주말드라마‘넝쿨째 굴러온 당신’유준상,
모든 것을 갖춘 훈남 외과 의사 방귀남에 완벽 빙의!
- 하얀 가운 입은 유준상 “신선해!”
호감형 외모에 똑똑하고 매너 좋고 자상한 방귀남 “이런 남자 어디 없나요?”
-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유준상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시청자들 기대만발! 25일 드디어 첫 방!


“‘유일무이’ 완벽남 탄생!”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배우 유준상이 ‘3S 퍼펙트 닥터’로 완벽 변신한다.

유준상은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존스 홉킨스 의대 출신 훈남 외과의사 방귀남 역을 맡은 상황.

무엇보다 유준상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남으로 변신, 여성들의 로망에 가장 근접하는 이상적 남성상을 연기하게 된다. 유준상이 연기할 방귀남은 스마트(Smart)한 지적 능력, 스위트(Sweet)한 매너, 스마일(Smile) 가득한 호감형 외모를 가진, 그야말로 3S를 다 갖춘 ‘퍼펙트 닥터’인 셈이다.

 특히 방귀남은 어린 시절 미국으로 입양돼 존스 홉킨스 의대를 졸업한 후 다시 한국을 찾은 터라 아내의 입장에서는 시집살이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까지 있는 것. ‘능력 있는 고아’가 아니면 결혼하지 않겠다고 부르짖던 차윤희(김남주)로서는 남편 방귀남의 존재가 넝쿨째 굴러온 복덩어리일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지난 12일 촬영이 진행된 서울의 한 병원에는 하얀 가운을 입은 늠름한 모습의 유준상이 등장, 시선을 집중시켰다. 슬림한 몸매에 반듯하게 차려입은 수트 위로 하얀 가운을 입은 모습이 영락없는 의사의 자태를 발산한 것. 여기에 유준상은 브라운 계열의 뿔테 안경으로 지적인 느낌을 배가시켰다.유준상은 병원 동료들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은 채 연신 여유롭고 따뜻한 방귀남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갑고 냉철한 의사가 아닌, 온화하고 따스한 성품을 가진 매력만점 의사를 연기할 유준상의 모습에 기대감이 한껏 증폭되고 있는 상태. 그동안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내며 광범위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던 유준상이지만 그 어느 때보다 방귀남 역할에 잘 맞는다는 평가가 쏟아지고 있다.드라마 한 관계자는 “유준상이 연기할 방귀남은 완벽한 조건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인간적인 매력이 있는 순수한 인물”이라며 “오랜만에 안방극장 복귀인데다가 딱 맞는 역할을 만난 듯 활기차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유준상의 새로운 변신을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한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능력 있는 고아’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커리어우먼 차윤희가 완벽한 조건의 외과 의사를 만나 결혼에 골인하지만, 상상하지도 못했던 ‘시댁 등장’으로 생기는 파란만장 사건들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칼잡이 오수정’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드라마 스페셜 ‘돌멩이’ ‘영덕 우먼스 씨름단’ ‘연애결혼’ 등을 연출한 김형석 피디가 합세한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오는 25일 밤 7시 55분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