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정은, TV조선 '바벨' 출연 확정.."탄탄한 대본..한눈에 반해"

  • 입력 2018.11.19 08:12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배우 임정은이 TV CHOSUN 새 드라마 '바벨'을 통해 언론재벌 3세의 독선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드라마 '바벨'은 KBS <각시탈>,<최고다 이순신>,<화랑>을 연출한 윤성식 감독의 작품으로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을 다룬 미스터리 격정 멜로물이다. 살인사건과 권력의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을 그릴 예정이다.

임정은은 극 중에서 자부심이 대단한 언론재벌의 딸 ‘나영은’역을 맡는다. 문란한 생활의 재벌 남편 태수호와 정략결혼 뒤, 쇼윈도 부부로 살며 독선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여성이다.

임정은은 “오랜만에 하는 작품이라 설레고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살아있는 인물들과 탄탄한 대본에 한눈에 반했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해 배우로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며 출연하게 된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임정은은 KBS <적도의 남자>, <드라마 스페셜–유리감옥>, <루비반지> 등의 드라마와 영화 <내 사랑>, <음치 클리닉>, <그래, 가족> 등의 다수의 작품에 꾸준하게 출연해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여 왔다.

최근 영화 <무지개 여신>, <전입>에 연달아 출연 소식을 전한 후,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임정은의 ‘열일 행보’가 안방극장까지 이어지며 이번 작품에서 맡은 ‘나영은’ 역할을 어떤 연기로 그려내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 CHOSUN 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격정 멜로 드라마 '바벨'은 내년 1월 방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