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컬리스트 오세웅, 5번째 싱글 '보고싶은데 : I miss you' 8일 발매

  • 입력 2018.11.07 11:29
  • 기자명 이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은진 기자]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주목받은 뮤지션 오세웅이 지난 1월 발매한 ‘용기’ 이후 10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보고싶은데 : I miss you(이하 ’I miss you‘)’를 발매한다.

오는 8일 정오에 발매될 오세웅의 ‘I miss you’는 오세웅이 파라독스 애비뉴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내놓은 첫 싱글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세계적인 베이시스트 JC curve가 프로듀싱을 맡고, 작곡가 Chris M이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I miss you’는 이별 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한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떠나보낸 연인을 잊지 못하고 돌아와달라는 남자의 감정이 오세웅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애절한 감성으로 표현됐다.

오세웅은 올 라운드 보컬리스트로 통할 만큼 그동안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발표했다. 데뷔앨범 ‘너만 보여’는 JTBC ‘효리네 민박’에 삽입돼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고, 직접 출연하기도 했던 뮤지컬 ‘힐링 인 더 라디오’에서는 블루스 장르의 ‘그 밤’을, 지난 1월 발표한 ‘용기’로는 정통 발라드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I miss you’로는 R&B 발라드로 또 한 번 음악적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주목을 모은다.

한편, 다재다능한 역량을 갖추고 꾸준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보컬리스트 오세웅의 5번째 싱글 ‘보고싶은데 : I miss you’는 오는 8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