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풍월주', 개막 전 리딩회로 관객 만난다..12일 레드빅스페이스

  • 입력 2018.11.05 09:32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뮤지컬 '풍월주'(제작: ㈜랑 | 홍보마케팅: ㈜랑 / 더웨이브 | 작품개발: CJ문화재단)가 오는 12월 개막을 앞두고, 11월 12일 홍대 레드빅스페이스에서 리딩회 ‘귀를 기울이면’을 통해 관객들과 먼저 만난다.

제작사 ㈜랑은 이번 '풍월주'를 기다려 온 관객들을 위하여 ‘리딩회 – 귀를 기울이면’ 을 준비하였다. 뮤지컬 '풍월주'는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를 통해 진행한 리딩 공연이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정식 공연까지 이어진 바 있다. 이에 터를 옮긴 '풍월주'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다시 처음부터 관객들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의 리딩 공연을 마련하게 됐다.

2012년 초연 당시에는 “풍월주막”을 통해 배우들과의 만남, 대담 시간에 놀이를 더한 구성으로 현장에 참여한 관객들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으며, 이를 통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이번 리딩회는 어둠 속에서 오직 <풍월주>의 대사와 노래에 온전히 집중하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갖고자 준비하였다. 공연에 한발 앞서 서정적인 음악과 대사로 귀를 사로잡을 리딩회를 통하여 <풍월주>를 사랑하는 관객들과 함께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 이다.

뮤지컬 '풍월주' 리딩회는 11월 12일 홍대 레드빅스페이스에서 진행되며 출연 배우들이 참여하여 대본 읽기 및 관객과의 대화 시간인 운루수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공연의 일부를 미리 보여 줄 예정이다. 이번 리딩회를 통해 공연이 개막한다는 첫 소식부터 관심을 가져준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새로이준비한 공연의 일부를 미리 함께 함으로써 극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또한 한 번 들으면 오랫동안 여운이 남는 아름답고 애절한 '풍월주'의 넘버를 현장에서 직접 들으며 공연 개막 전 관객들의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려 줄 것이다.

뮤지컬 <풍월주> ‘리딩회 – 귀를 기울이면’은 스테이지톡을 통하여 11월 6일 화요일 오후 2시 티켓 오픈하며 무료공연으로 진행된다. 또한 스테이지톡과 플레이디비의 이벤트를 통한 신청 역시 가능하다.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이 선정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랑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리딩회 – 귀를 기울이면’을 통해 공연 전 관객들을 매료시킬 뮤지컬 '풍월주'는 오는 12월 4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