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월간 윤종신] 3월호, 강승윤-송민호 참여한 'Wild Boy' 발매

  • 입력 2014.03.26 10:08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정오, ‘위너(WINNER)’의 강승윤, 송민호가 참여한 [월간 윤종신] 3월호 'Wild Boy'가 발매된다.

이날 공개되는 [월간 윤종신] 3월호 'Wild Boy'는 윤종신이 작사, 작곡하고 ‘TEAM89’의 포스티노가 편곡을 맡았으며, 사랑에 빠진 남자의 거친 매력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선 굵은 강승윤의 목소리에 윤종신 특유의 색채가 더해져 짙고 깊은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슈퍼스타K2 이후 4년 만에 만난 윤종신과 강승윤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이번 곡 작업에서는 강승윤과 함께 ‘위너’로 활동 중인 송민호가 랩 피처링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송민호는 이번 작업에서 직접 쓴 가사로 랩 메이킹을 맡았으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4일에는 월간 윤종신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monthlymelody)을 통해 신곡 'Wild Bo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번 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 상황이다.

한편, 이번 [월간 윤종신] 3월호 작업을 통해 4년 전 슈퍼스타K2에서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처음 만난 윤종신과 강승윤의 인연이 다시금 회자되며 화제에 올랐다. 슈퍼스타K2 방송 당시 TOP4까지 진출했던 강승윤은 2010년 5월 [월간 윤종신] 프로젝트로 발표된 노래였던 '본능적으로'를 불러 최고의 찬사를 받았고, 이후 '본능적으로'는 윤종신의 대표 히트곡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이번 강승윤과 윤종신의 콜라보가 '본능적으로'를 잇는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