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린예고 돌+아이들의 반격이 시작됐다! 구름 관중 몰고 온 홍대 거리 공연!!

<드림하이2>

  • 입력 2012.02.16 10:36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발칙하고 화려하게 돌아온 지상 최대의 드림배틀 <드림하이2>(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가 월말평가의 흥분이 채 가시기도 전에 거리 공연이라는 퍼포먼스를 준비하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사고 있다.양진만 쌤의 지도 아래, 기린예고 돌+아이들 대변신?!
활화산처럼 터지는 젊음의 에너지! 기린예고 돌+아이들의 거리공연!

월말평가의 여파로 열반으로 떨어지고 만 기린예고 돌+아이들과 그룹 ‘허쉬’의 멤버 리안은 자신들의 실추된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 거리 공연이라는 아이디어를 낸다. 여기에 기린예고 최고의 음악적 멘토 양진만 쌤의 합류로 오합지졸이었던 기린예고 돌+아이들은 홍대 일대를 마비시킬 최고의 공연을 펼치게 된다. 양진만의 본격적인 합류로 앞으로의 팀 배틀은 더욱 흥미진진해질 전망이다.

강소라, 2AM의 정진운, 티아라의 박지연, 김지수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가수들이 등장하자, 홍대 일대는 순식간에 몰려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기린예고 돌+아이들이 전하는 풋풋한 매력과 신선한 감동에 관객들은 박수갈채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팬들은 공연 실황을 촬영한 스틸 컷과 동영상을 인터넷에 올리며, 이번 거리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기린예고 돌+아이들이 펼치는 열정의 거리공연은 댄스 위주였던 월말평가 무대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거리 공연 스틸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드림하이2>. 월말평가의 결과로 우열반으로 나뉘게 될 기린예고 돌+아이, 최고의 아이돌의 운명은 오늘 저녁 밤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