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괴물래퍼 스윙스, AOMG 박재범과 함께한 새싱글 ‘Fallin’' 티저 공개

  • 입력 2014.03.23 16:23
  • 기자명 김영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발표된 2013 힙합플레이야 어워즈에서 올해의 힙합 아티스트 1위로 선정되며 존재감 확인시킨 브랜뉴뮤직의 괴물래퍼 스윙스의 새 싱글 ‘Fallin’’의 티저가 공개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소속사인 브랜뉴뮤직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비롯 SNS에 공개된 이 영상에는 반복적인 기타 루프와 함께 약간은 공포스러운 수술실 장면이 나오다 중간에 침울한 표정으로 수술실을 나와 계단을 올라가는 스윙스의 비춰지고, 마지막으로 닫혀있던 문을 열리면서 영상이 끝이 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각종 힙합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져 나갔으며 많은 힙합팬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스윙스의 새 싱글 ‘Fallin’’은 AOMG의 박재범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이미 스윙스의 노래 ‘I’ll Be There’에서 한 차례 호흡을 맞춰 봤던 두 사람이 이번엔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한국 힙합의 부흥을 위해 누구보다 힙합다운 힙합으로 쉼 없이 나아가고 있는 스윙스가 가장 어려웠던 시절에 작업을 했던 곡으로, 스윙스가 그 어떤 곡보다 진솔하고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 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스윙스 자신의 비밀스런 일기장이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한국 힙합 역사의 한 페이지가 될 이번 스윙스의 새 싱글 ‘Fallin’’은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