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기병사' 박형식, 섹시+댄디한 스프링 룩 패션화보 공개

  • 입력 2014.03.23 14:54
  • 기자명 진수연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박형식이 따뜻한 봄날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프링 시즌 트렌드 룩 패션 화보를 통해 달콤한 스윗가이로 변신했다.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에서 공개한 이번 화보는 가수와 연기자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의 다크호스로 다방면에 걸쳐 그 재능을 뽐내고 있는 박형식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모델 부럽지 않은 신체 비율이 큰 장점인 박형식은 밝은 미소와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포즈를 선보이며 촬영 내내 여성 스태프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뉴트럴 스프링(Neutral Spring)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의 모델로 카메라 앞에 선 박형식은 부드러운 가죽 자켓과 데님 팬츠로 그만의 나른한 휴일 오후에 햇빛을 즐기는 듯한 편안한 포즈를 취했다.또한 페이즐리 블랙 니트와 데님 팬츠로 스타일링 한 후 진지한 눈빛을 발산하며 댄디 가이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컬러풀한 카디건을 그레이 데님과 매치한 캐쥬얼 룩을 입고 흰 상자에 걸터앉아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묘한 눈빛을 화보에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그가 입고 촬영한 모든 의상은 모던하고 세련된 젊은 감성의 브랜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의 것으로 알려졌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실용적인 뉴트럴 컬러와 부드러운 데님 및 가죽 소재의 의상을 2014 SS 컬렉션의 주력 아이템으로 내세우며 이번 화보 모델인 박형식과의 환상의 조화를 이루었다.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담백한 감성의 스프링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델 박형식의 다양한 모습은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