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바퀴] 스케이팅 男 추월 대표팀 총출동! 소치 비하인드 대공개!

  • 입력 2014.03.23 11:52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주 연속 토요일 밤 예능 왕좌를 지키고 있는 MBC [세바퀴]에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국가대표 선수들이 총출동, 소치 비하인드 풀스토리를 공개한다.

[세바퀴]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하며 값진 은메달을 선사한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팀추월 대표팀 이승훈, 주형준, 김철민 선수가 함께한 ‘얼음의 제왕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승훈 선수는 총 8바퀴 중 본인이 4바퀴를 앞에서 이끄는 전략을 쓰게 된 이유, 준결승 캐나다전 경기 도중 선수들에게 소리 지른 이유 등 그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팀추월 대표팀의 치열했던 경기 비하인드 풀스토리를 공개해 모두를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소치 동계올림픽이 올림픽 첫 출전임을 밝힌 주형준, 김철민 선수 역시 “사실 첫 경기 일주일 전부터 잠을 못 잤다”며 팀추월 첫 경기 전날 심경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더불어 ‘느리다 1초’로 화제가 됐던 이석규 코치도 함께 출연해 경기 중 ‘빠르다 1초’ ‘느리다 1초’ 라고 적힌 스케치북을 들게 된 계기는 물론, 팀추월 대표팀의 실제 훈련법을 스튜디오에서 재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소치 동계올림픽을 빛낸 스포츠스타들이 직접 공개한 소치 비하인드 풀스토리는 22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세바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