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은지, 신곡 ‘어떤가요’ 멜로디 일부 공개.."가을 정취 물씬"

  • 입력 2018.10.06 10:0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미니 3집 '혜화'의 타이틀곡 ‘어떤가요’의 멜로디 일부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0시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정은지 ‘혜화역’ 채널을 통해 정은지 미니 3집 ‘혜화’의 두 번째 이미지와 타이틀곡 ‘어떤가요’ 트랙 티저를 공개했다.

따뜻한 주황빛 색감의 티저 이미지에는 정은지가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정은지는 정면을 지그시 바라보며 차분하면서도 그윽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목소리가 트랙 티저의 시작을 알리며 귀를 사로잡았다. 16초 가량의 영상 속 '잠시 기대고 싶어서 생각나는 날, 당신을 그리워하는 밤'이라는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듣는 사람의 기분을 편하게 하는 정은지표 힐링곡을 예감케 했다.

‘어떤가요’는 미니 3집 ‘혜화’의 타이틀곡으로, 가족을 떠나 살아가는 모든 사람에게 바치는 정은지의 노래라고 전해진다. 어쿠스틱 기타 연주에 외롭게 젖어드는 정은지의 목소리만으로 완성되는 가을의 정취를 잘 드러낸 곡이라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정은지의 세 번째 솔로 음반 '혜화'는 ‘별 반짝이는 꽃’이라는 뜻으로 이제 막 꽃을 피우며 반짝이는 청춘들을 소중하게 지칭하는 말이자, 정은지가 삶에서 느꼈던 감정, 기억, 감성을 줄기로 삼아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노래하는, 시집과도 같은 앨범이다.

정은지는 지난 4일부터 수록곡의 멜로디 일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정은지만의 색깔이 가득한 음반 ‘혜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정은지는 오는 17일 음반 발매일 전까지 다채로운 티저를 선보여 컴백 전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독보적인 여자 솔로 아티스트의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정은지는 10월 서울, 대구, 부산에서 콘서트 ‘혜화역’을 개최하고, 오는 17일 미니 3집 ‘혜화’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