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미스나인(fromis_9), 9인 완전체 버전 안무 영상공개

  • 입력 2018.10.06 13:4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아홉 멤버 완전체로 선보이는 특별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5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두근두근(DKDK)’, ‘22세기 소녀’ 9인 버전 안무 영상을 선보였다.

‘두근두근’, ‘22세기 소녀’는 지난 6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으로, 당시 프로듀스48의 활동으로 함께하지 못했던 장규리까지 포함한 아홉 멤버 완전체 안무로 한층 의미를 더했다.

각자 편한 의상을 입고 연습실에 모인 프로미스나인은 안무 영상 촬영에 앞서 장난을 치며 소녀다운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오랜만에 팀에 합류한 장규리를 헹가래 치며 격하게 환영해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안무에 돌입한 프로미스나인은 음악에 맞춰 특유의 달콤하고 청량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아홉 멤버가 함께 선보인 ‘두근두근’, ‘22세기 소녀’ 안무는 이전보다 더욱 풍성하고 신선한 느낌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 완전체 버전으로 새롭게 녹음된 ‘두근두근’과 ‘22세기 소녀’는 오는 10일 발매될 새 스페셜 앨범 ‘From.9’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최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을 비롯해 ‘댄싱퀸(DANCING QUEEN)’, ‘물들어’, ‘두근두근(From.9 ver.)’, ‘22세기 소녀(From.9 ver.)’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