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월간 윤종신] 3월호 커버 공개..‘위너’ 강승윤, 송민호 참여로 기대감 ‘UP’

  • 입력 2014.03.21 07:38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너(WINNER)’의 강승윤, 송민호가 참여한 [월간 윤종신] 3월호 앨범 커버가 공개됐다.

지난 23일 저녁, 윤종신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MelodyMonthly)과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monthlyjs)을 통해 [월간 윤종신] 3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기타를 든 강승윤의 옆모습과 함께 간단한 곡 정보도 함께 담겨 화제를 모았다.

윤종신과 ‘위너’의 강승윤, 송민호가 함께 작업한 [월간 윤종신] 3월호의 제목은 <Wild Boy>로 오는 25일 정오에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승윤, 윤종신 조합 정말 환상적”, “빨리 음원 들어보고 싶다”, “강승윤, 송민호가 아직 데뷔 전인데도 월간 윤종신 곡 작업을 함께 하다니 윤종신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번 [월간 윤종신] 3월호 작업은 지난 19일, 윤종신이 자신의 트위터에 강승윤, 송민호와 함께 찍은 작업 인증샷을 공개하면서 본격적으로 알려졌다.

윤종신이 작사, 작곡하고 ‘TEAM89’의 포스티노가 편곡을 맡은 <Wild Boy>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거친 매력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얼마 전에는 강승윤과 함께 ‘위너’로 활동 중인 송민호가 직접 쓴 랩 가사가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이와 함께 윤종신, 강승윤의 인연도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았다. 4년 전 Mnet 슈퍼스타K2에서 처음 만난 이들은 지금까지 사제지간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당시 강승윤이 리메이크한 윤종신의 <본능적으로>가 여전히 사랑받고 있어 이번 작업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월간 윤종신]은 윤종신이 그달을 살아가며 느낀 것들을 차곡차곡 담아 일기의 한 페이지처럼 기록하고 작업한 곡을 담는 컨셉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2014년부터는 매월 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