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윤아-이천희, '신과의 약속' 출연 확정..한채영-배수빈 등 주연 라인업 완성

  • 입력 2018.10.02 10:08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MBC ‘신과의 약속’이 배우 오윤아와 이천희의 캐스팅을 확정지으면서 주연 라인업을 완성했다.

‘숨바꼭질’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신과의 약속’(극본 홍영희, 연출 윤재문, 제작 예인E&M)은 앞서 한채영, 배수빈의 캐스팅을 공개한 바 있다. 이어 오윤아, 이천희가 합류하면서 주연급 캐스팅을 확정짓고 본격 제작에 박차를 가할 태세다.

‘신과의 약속’은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를 담아낸 휴먼 멜로드라마다.

오윤아가 열연하게 될 우나경은 흙수저 출신으로 자신을 구원할 방법은 공부 밖에 없다는 걸 일찌감치 깨닫고 피맺힌 노력 끝에 사법고시를 패스해 변호사가 된 인물로, 특히 서지영(한채영 분)과는 여고동창 사이로 주요 갈등 관계를 이룬다.

오랜만에 정통 드라마에서 만나는 반가운 얼굴 이천희는 극중 원목 수입을 하는 사업가이자 서지영의 빅 팬으로 그녀의 조력자가 되어 곁을 지키는 순정남 송민호 역을 맡는다.

두 사람이 극중 어떻게 첫 접점을 갖게 되는 것일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이천희는 과거 ‘온리유’에서 한채영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 사랑으로 가슴앓이를 했던 인연이 있는 바 두 사람의 재회는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사임당’,’언니는 살아있다', ‘연남동539’, ’훈남정음’을 통해 희대의 악녀부터, 강인한 모성애, 친근한 허당미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오윤아와 ‘너를 기억해’, 드라마 스페셜 등 다양한 작품들 속에서 진지, 코믹,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변신을 선보여온 이천희가 이번 ‘신과의 약속’에서는 또 어떤 팔색조의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진다.

제작진은 “한채영, 배수빈에 이어 오윤아, 이천희까지 주연 라인업 캐스팅이 완성되면서 ‘신과의 약속’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며 “매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만큼 각기 서로 다른 로맨스와 갈등이 폭발하는 네 남녀의 불꽃 튀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기대해주시는 만큼 더 멋진 작품으로 인사 드리기 위해 촬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신과의 약속’은 ‘숨바꼭질’ 후속으로 오는 11월 24일(토) 저녁 9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