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단막 [내가 결혼하는 이유] '상속자들-유라헬' 김지원, 깜짝 출연!

  • 입력 2014.03.21 02:18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상속자들'의 유라헬 역할로 주목받은 신예 김지원이 KBS 드라마스페셜에 깜짝 등장한다.

지난 해 2부작 ‘연애를 기대해’를 통해 KBS 단막극과 인연을 맺었던 김지원은 이번 KBS2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4 ‘내가 결혼하는 이유’(극본 김은지, 연출 김성윤)에서 여주인공 지원(박희본 분)의 털털한 여동생 지영 역을 맡아 카메오 출연임에도 단막극과의 연을 이어갔다.

이에 김지원은 “털털하고 친근한 여동생 지영 역을 맡아 짧게나마 시청자들을 뵙게 됐다. 작가님께서 특별히 내 이름을 여자 주인공 이름으로 쓰셨다고 하더라. 그래서 내게 더욱 특별한 작품에 특별 출연하게 됐다”며 출연배경을 깜짝 공개했다.

더불어 “짧은 시간에 집중이 필요한 단막의 매력을 알고 있다. ‘연애를 기대해’ 출연 경험도 있고 단막극을 즐겨 본다. 이번 작품도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본방사수를 독려하기도 했다.

또한 이번 작품으로 처음 호흡을 맞춘 배우 박희본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카메오 출연도 뜻 깊지만 또 한 명의 착한 언니를 알게 되어 기쁘다. 현장에서 희본 언니가 친언니처럼 편안하게 대해줘서 편안한 마음으로 연기 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KBS2 단막 ‘내가 결혼하는 이유’는 무뚝뚝한 성격 탓에 속마음을 드러내지 못하는 남자 한승욱(송종호 분)과 그런 그에게 쉽게 변하지 않을 무언가를 확인 받고 싶은 여자 지원(박희본 분)의 오래된 연인의 결혼 전 이야기를 담아내며 결혼식에 대한 남녀의 시각차 때문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통해 결혼을 앞둔 커플들의 현실적인 고민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송종호와 박희본 커플 이외에도, 6년 전 지원을 짝사랑했던 준기 역에는 배우 홍종현이 출연한다.

KBS2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4 ‘내가 결혼하는 이유’는 오는 23일(일) 밤 11시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