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채영X배수빈,'신과의 약속' 주연 캐스팅 확정..'숨바꼭질' 후속

  • 입력 2018.10.01 10:12
  • 기자명 정영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정영진 기자] 배우 한채영, 배수빈이 MBC 새 주말드라마 ‘신과의 약속’의 남녀 주연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주말드라마 ‘신과의 약속’(극본 홍영희, 연출 윤재문, 제작 예인E&M) 제작진은 “한채영과 배수빈이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신과의 약속’은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를 담아낸 휴먼 멜로드라마다.

먼저 지난 2014년 ‘예쁜남자’ 이후로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한채영은 극 중 아나운서 겸 토크쇼 진행자 서지영으로 분한다.

한채영의 아나운서 역할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이번 작품에서는 실제 한 아이의 엄마로서 수수하고 진정성 넘치는 모성애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그 변신에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채영과 호흡 맞출 엘리트 건축가 김재욱 역은 배수빈이 맡는다. 김재욱은 대형 건설회사의 후계자이면서도 모든 것을 포기하면서까지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아이를 지키려는 부성애 넘치는 캐릭터다.

선역과 악역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탁월한 연기력과 댄디하고 젠틀한 매력을 선보여왔던 배수빈이기에 그가 보여줄 김재욱이란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한채영과 배수빈은 ‘신과의 약속’에서 지옥 불이 두렵지 않은 애끓는 모성과 부성애를 절절하게 그려낼 예정이어서 드라마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신과의 약속’은 ‘숨바꼭질’ 후속으로 오는 11월 24일 저녁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