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동석 X 김새론 X 이상엽 X 진선규 '동네사람들' 메인 예고편 대공개!

  • 입력 2018.09.30 21:53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마동석, 김새론, 진선규 등 충무로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들의 특급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동네사람들>이 미스터리한 마을의 분위기와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흥행 대세 배우로 자리 잡은 마동석이 필모그래피 사상 최초로 선생님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종된 친구를 홀로 찾아 나서다 선생님 ‘기철’의 도움을 받게 되는 의리파 여고생 ‘유진’ 역은 김새론이 맡아 마동석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여기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에 이어 최근 예능까지 섭렵한 다재다능한 배우 이상엽과 <범죄도시>로 주목받기 시작한 충무로 섭외 0순위 배우 진선규, 베테랑 신스틸러 장광까지 합세해 밀도 있는 연기로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동네사람들> 메인 예고편은 인적이 없는 시골의 굴다리 위를 맨발로 걷고 있는 소녀 앞에 헤드라이트가 켜지고, 비명이 들리는 것으로 막을 열며 본격적인 스릴러의 시작을 알린다. 학생주임이자 체육 선생님인 ‘기철’은 돈을 걷는 과정에서 학생 ‘수연’이 행방불명됐고, ‘유진’이 홀로 ‘수연’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사라진 여고생에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 동네 사람들에 대해 의아함을 느낀다.

‘수연’의 흔적들을 따라가던 중 ‘기철’은 위기에 처한 ‘유진’을 돕게 된다. 이 과정에서 ‘기철’은 무언가 숨기려 하는 조직 보스 ‘병두’(진선규), ‘기철’을 만류하는 경찰 ‘동수’(오희준), 학교의 인기 만점 꽃미남 미술 선생님 ‘지성’(이상엽)까지 모두를 의심할만한 상황에 놓이며 사건에 얽힌 비밀에 대한 궁금증과 공포심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누구도 절대 믿어서는 안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뒤통수를 맞고 쓰러지는 경찰, 방문을 걸어 잠그는 손, 창밖을 주시하는 선생님 등 의심스러운 마을 사람들의 모습이 이어지며 관객들의 긴장감 또한 고조된다.

하지만 이후 묵직한 주먹으로 문을 부수고, 육탄전을 벌이며 시원한 액션을 선보이는 마동석의 믿음직스러운 모습은 통쾌한 재미를 선사하며 숨 막히는 긴장감에 박진감 넘치는 액션까지 잡아낸 하반기 최고의 스릴러 탄생을 예고한다.

실종된 여학생의 행방을 쫓는 스릴감 넘치는 스토리와 환상적인 케미를 뽐내는 배우들의 연기를 맛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동네사람들>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