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람이 분다] 왕빛나-정겨운 깜찍한 포즈! "많이 사랑해 주세요~"

  • 입력 2014.03.21 18:40
  • 기자명 김은정 명예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내의 바람’을 코믹하고 감각적인 터치로 그려낸 TV조선 '아내스캔들-바람이 분다' (연출 김성덕/극본 신명화/각색 장광일)의 배우 왕빛나와 정겨운이 시청자들에게 본방사수를 부탁하는 깜찍한 사진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공개된 사진은 '아내스캔들-바람이 분다>'(이하 '바람이 분다') 2화 ‘미련한 사랑’에서 ‘아내’역을 맡은 왕빛나와 그녀의 마음을 흔드는 정겨운의 다양한 포즈가 눈길을 끈다.

시청자들에게 사랑의 ‘하트’를 날리는 정겨운과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드라마가 최고라고 알려주는 왕빛나의 모습은 드라마에서 어떤 이야기가 벌어질지 궁금증을 갖게 한다. 또한 극중 사랑을 연기하는 커플답게 다정한 어깨동무를 한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은 대한민국 아내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가시킨다.

'바람이 분다'는 첫 방송이후 ‘아내의 불륜’이라는 기존 안방 드라마에서는 등한시되었던 소재를 코믹함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드라마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아내’의 심리에 초점을 맞추어 직설적이고 유쾌하게 풀어내어 ‘아내들을 위한 드라마’라고 극찬을 받고 있는 시츄에이션 드라마이다.

능력 있고 아름다운 아내가 평범한 남편과의 무료한 삶 속에서 발칙한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과정을 그린 옴니버스 형식으로 다룬 시츄에이션 드라마 '아내스캔들 - 바람이 분다'는 25일 밤 11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