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변진섭, 박지윤, 소유&정기고, 이영현 등 발라드부터 록까지!

  • 입력 2014.03.21 12:30
  • 기자명 한연수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는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 국내 포크음악의 대표주자 자전거탄풍경, 시나위 출신 로커 김바다, 폭풍 가창력의 소유자 이영현, 목소리만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내는 가수 박지윤, 오랜만에 무대에서 서는 감성로커 K2 김성면, 시크릿&BAP, 소유&정기고가 상큼 발랄 듀엣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그대 내게 다시’로 객석을 뜨겁게 달군 변진섭은 MC 김현주와 ‘희망사항’으로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박지윤은 오랜만에 본인의 히트곡 ‘환상’과 ‘난 사랑에 빠졌죠’를 열창하며 객석을 사로잡았으며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은 이문세의 ‘난 아직 모르잖아요’로 분위기 있는 무대를 연출하며 보는 이들을 무대로 빠져들게 했다

뿐만 아니라 소유&정기고,시크릿과 B.A.P의 콜라보 무대도 눈길을 끌었다. 시크릿과 B.A.P는 1994년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마로니에 ‘칵테일사랑’을 소유&정기고는 쿨의 ‘All for you'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추억의 가수와 가요를 만날 수 있는 [음악여행 예스터데이]는 3월 22일(토) 밤 12시 3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