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연예hot뉴스예능오락
'해피투게더3' 조동아리 4인방, "오랜 친구들과 방송 뜻깊고 즐거웠다"
김영기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14  08:22: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KBS '해피투게더3' 화면캡처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해피투게더2'의 2부 코너 '조동아리'가 지난 13일 방송으로 1년여 여정을 마무리했다.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3일 방송은 유이-이장우-나혜미-윤진이가 출연한 ‘해투동:하나뿐인 내 편 특집’과 자우림-에이핑크-러블리즈-김하온이 출연한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불멸의 히트곡 가수 특집’ 2부로 꾸며졌다.

이날 ‘내 노래를 불러줘-불멸의 히트곡 가수 특집’에서는 자우림-에이핑크-러블리즈-김하온의 긴장감 넘치는 퇴근 전쟁이 펼쳐졌다. 제일 먼저 퇴근한 팀은 러블리즈와 지석진 팀. 찬스를 사용하기 직전, 러블리즈의 노래가 흘러 나와 극적인 첫 퇴근을 이뤘다. 두 번째 퇴근의 주인공은 김하온이었다. 김하온은 운세와 함께 ‘김하온의 노래를 부르라’는 문구가 담긴 포춘 쿠키 찬스를 썼고, 그 결과 방 두곳에서 김하온을 검색하기 시작했다. 김하온은 먼저 노래를 부른 방에 습격해 팬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퇴근했다.

이어 에이핑크 또한 퇴근을 이뤘다. 무릎까지 꿇으며 노래가 나오길 기다렸던 에이핑크는 노래가 나오자마자 쏜살같이 뛰어나가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세 팀이 퇴근을 이루자 평온함의 극치였던 자우림의 이선규-김진만도 초조해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퇴근을 위해 뽑은 찬스는 성공률이 제일 낮은 풍선 인형 찬스. 이에 유재석은 아쉬운 마음에 한 방에만 포춘 쿠키를 넣었다. 한동안 반응이 없다가 종료 1분 전, 자우림의 매직 카펫 라이드가 흘러 나와 드라마틱한 퇴근이 탄생했다.

또한, 이날 김하온은 함께 고등래퍼에 출연했던 이병재가 지난 ‘해투’ 출연 당시 선보였던 ‘유재석’ 헌정 랩에 대항하는 ‘조동아리 MC’ 헌정 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발랄한 비트와 조동아리 멤버들의 이름을 넣은 센스 있는 가사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방송 말미에서 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은 “오랜 친구들이 모여 함께 방송을 한다는 것이 뜻 깊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항상 중심 자리에 있던 유재석이 형들과 있으면서 막내의 모습이 드러나서 좋았다”며 따뜻한 마지막 소감을 남겼다. 유재석은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 속에서 어린 시절부터 함께 했던 형들과 방송을 하게 돼서 개인적으로 기뻤다”고 말했다. 끝으로 이들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지난 2017년 7월 첫 선을 보인 '내 노래를 불러줘'는 음악과 토크, 시민과의 소통이 합쳐진 새로운 포맷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톱 가수들이 본인의 노래가 나오길 기다리며 전전긍긍해 하는 모습과 이들이 벌이는 치열한 퇴근 전쟁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18회에 걸쳐 군부대를 비롯한 수도권 각지에서 펼쳐진 ‘내 노래를 불러줘’에는 무려 65팀의 가수들과 100여명의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코너로 함께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today초점] 방탄소년단, 영어는 안 하고 일본어는 한다?
2
'희곡아, 문학이랑 놀자' 공연·참여·강연까지, 한 번에 만나자
3
큐브 엔터테인먼트, 현아X이던 퇴출.."신뢰회복 불가능 판단"
4
치열하고 생생한 역사 속 전투, 장엄하게 되살아나다! 영화 <안시성>
5
큐브엔터테인먼트, 자충수 된 현아X이던 퇴출-번복
6
'미스터 션샤인' 유연석, 구동매 결말 암시? "나쁜 놈은 빨리 죽어"
7
시나리오와 드라마의 힘으로 탄탄하게 완성된 영화! <암수살인>
8
[today포토] '천사에관하여:타락천사편', 재연의 주인공들 "파이팅"
9
'열두밤' 제작진 측, "채널A 드라마 방향성 담은 작품 될 것"
10
유해진·조진웅·이서진·염정아·김지수의 조합, 영화 '완벽한 타인' 런칭 포스터 전격 공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 : 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