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피투게더3' 대대적 개편, 박명수-엄현경 하차+'조동아리' 폐지

  • 입력 2018.09.14 20:09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목요 예능의 터줏대감 KBS2 '해피투게더3'가 11년 만에 대대적 개편을 단행한다. 

'해피투게더' 제작진 측은 13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2007년 ‘해피투게더’ 시즌 3가 시작된 이후 11년만의 대대적인 개편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해투의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박명수-엄현경 씨는 본인들의 뜻을 존중해 떠나게 되었으며,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코너가 종료됩니다. 개편 첫 회 방송일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는 금일(13일) 방송을 끝으로 종료되며, 당분간 해투동 토크로 방송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오랜 시간 함께 해 주신 박명수-엄현경 씨와 지난 1년 동안 ‘해피투게더3’를 든든히 지켜주신 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 씨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시청자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새로운 변화를 맞이할 ‘해피투게더’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며 성원을 당부했다.

이에, 11년간 유재석과 콤비로 MC 호흡을 맞춰온 박명수는 물론 지난 2년간 MC로 활약해온 엄현경, '조동아리' 코너를 맡아온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박수홍도 프로그램에서 하차 수순을 밟게 됐다.

한편, KBS2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