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드라마뉴스예정작
'용왕님이 보우하사' 이소연-재희-조안-김형민, 주연 캐스팅 확정
한연수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9.14  10:21: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상좌부터 시계방향) 이소연, 재희, 김형민, 조안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가 이소연, 재희, 조안, 김형민 등 주요 배역 캐스팅을 마무리 하고 본격적인 촬영에 준비에 돌입한다.

‘용왕님 보우하사’는 ‘비밀과 거짓말’ 후속 일일 드라마로, 세상 만물의 수천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시각’을 가진 여자 심청이(이소연 분)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 마풍도(재희 분)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이다. '금 나와라 뚝딱' '내 손을 잡아'를 연출한 최은경 PD와 '좋은 사람'을 공동집필한 최연걸 작가가 '훈장 오순남'에 이어 두 번째로 함께 만들 작품이다.

현대판 심청이로 돌아오는 배우 이소연은 ‘죽어야 사는남자’ 이후 1년 만에 MBC로 복귀한다. 세상 만물의 수천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시각’을 가진 ‘심청이’는 사물의 색깔만 구분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마음에서 흘러나오는 감정의 색까지 보는 능력이 있는 인물이다. 밝은 성격의 소유자이자 한번 꽂히는 게 있으면 죽어라 해내고 마는 근성과 오기, 똘끼까지 품은 인물인 심청이를 이소연은 어떻게 그려낼 것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재희 역시 1년만의 MBC 드라마 복귀작이다. 재희가 연기할 ‘마풍도’는 단 한 번의 미스 터치도 용납하지 않는 연주 실력을 자랑하지만, 감성이 부족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알파고 피아니스트다. 부유한 배경에 길고 하얀 손가락과 날카로운 턱선, 늘 검정색 옷만을 입는 비밀스러운 취향까지 더해 ‘만찢남’ 자격이 충분하지만 실상은 모태솔로인 마풍도와 심청이의 컬러풀한 로맨스가 기대된다.

심청이의 언니인 ‘여지나’는 배우 조안이 맡는다. 여지나는 신에게 끝없이 도전하고 방황하는 애잔한 욕망의 화신이다. 욕망을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버리고, 성공을 위해서는 거칠것이 없는 여지나는 끊임없이 심청이와 마풍도의 관계를 위협한다.

심청이의 첫사랑이자 여지나의 남자 ‘백시준’은 정의롭고 선한 마음이 자신의 발목을 옭아매자 한없이 매섭게 변하는 인물이다. 자신을 둘러싼 배신과 비밀속에서 괴로워하다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남자 백시준은 배우 김형민이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중년 베테랑 연기자들의 합류도 관심이 뜨겁다.

심청이의 아버지 ‘심학규’역을 맡은 안내상, 심학규의 아내 ‘방덕희’역의 금보라, 마풍도의 할머니이자 주보그룹의 회장 ‘마영인’으로 분한 오미연, 불안정하고 상처받은 아이 같은 여인 ‘마재란’을 연기할 임지은, 야망을 숨기고 성공을 위한 기회를 노리고 있는 ‘서필두’역의 박정학 등 화려한 중년 연기자들이 ‘용왕님 보우하사’에 다양한 색깔을 입힌다.

한편, 신선한 소재와 다채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을 ‘용왕님 보우하사’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today초점] 방탄소년단, 영어는 안 하고 일본어는 한다?
2
'희곡아, 문학이랑 놀자' 공연·참여·강연까지, 한 번에 만나자
3
큐브 엔터테인먼트, 현아X이던 퇴출.."신뢰회복 불가능 판단"
4
치열하고 생생한 역사 속 전투, 장엄하게 되살아나다! 영화 <안시성>
5
큐브엔터테인먼트, 자충수 된 현아X이던 퇴출-번복
6
'미스터 션샤인' 유연석, 구동매 결말 암시? "나쁜 놈은 빨리 죽어"
7
시나리오와 드라마의 힘으로 탄탄하게 완성된 영화! <암수살인>
8
[today포토] '천사에관하여:타락천사편', 재연의 주인공들 "파이팅"
9
'열두밤' 제작진 측, "채널A 드라마 방향성 담은 작품 될 것"
10
유해진·조진웅·이서진·염정아·김지수의 조합, 영화 '완벽한 타인' 런칭 포스터 전격 공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 : 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