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왕님이 보우하사' 이소연-재희-조안-김형민, 주연 캐스팅 확정

  • 입력 2018.09.14 10:21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가 이소연, 재희, 조안, 김형민 등 주요 배역 캐스팅을 마무리 하고 본격적인 촬영에 준비에 돌입한다.

‘용왕님 보우하사’는 ‘비밀과 거짓말’ 후속 일일 드라마로, 세상 만물의 수천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시각’을 가진 여자 심청이(이소연 분)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 마풍도(재희 분)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이다. '금 나와라 뚝딱' '내 손을 잡아'를 연출한 최은경 PD와 '좋은 사람'을 공동집필한 최연걸 작가가 '훈장 오순남'에 이어 두 번째로 함께 만들 작품이다.

현대판 심청이로 돌아오는 배우 이소연은 ‘죽어야 사는남자’ 이후 1년 만에 MBC로 복귀한다. 세상 만물의 수천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시각’을 가진 ‘심청이’는 사물의 색깔만 구분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마음에서 흘러나오는 감정의 색까지 보는 능력이 있는 인물이다. 밝은 성격의 소유자이자 한번 꽂히는 게 있으면 죽어라 해내고 마는 근성과 오기, 똘끼까지 품은 인물인 심청이를 이소연은 어떻게 그려낼 것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재희 역시 1년만의 MBC 드라마 복귀작이다. 재희가 연기할 ‘마풍도’는 단 한 번의 미스 터치도 용납하지 않는 연주 실력을 자랑하지만, 감성이 부족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알파고 피아니스트다. 부유한 배경에 길고 하얀 손가락과 날카로운 턱선, 늘 검정색 옷만을 입는 비밀스러운 취향까지 더해 ‘만찢남’ 자격이 충분하지만 실상은 모태솔로인 마풍도와 심청이의 컬러풀한 로맨스가 기대된다.

심청이의 언니인 ‘여지나’는 배우 조안이 맡는다. 여지나는 신에게 끝없이 도전하고 방황하는 애잔한 욕망의 화신이다. 욕망을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버리고, 성공을 위해서는 거칠것이 없는 여지나는 끊임없이 심청이와 마풍도의 관계를 위협한다.

심청이의 첫사랑이자 여지나의 남자 ‘백시준’은 정의롭고 선한 마음이 자신의 발목을 옭아매자 한없이 매섭게 변하는 인물이다. 자신을 둘러싼 배신과 비밀속에서 괴로워하다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남자 백시준은 배우 김형민이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중년 베테랑 연기자들의 합류도 관심이 뜨겁다.

심청이의 아버지 ‘심학규’역을 맡은 안내상, 심학규의 아내 ‘방덕희’역의 금보라, 마풍도의 할머니이자 주보그룹의 회장 ‘마영인’으로 분한 오미연, 불안정하고 상처받은 아이 같은 여인 ‘마재란’을 연기할 임지은, 야망을 숨기고 성공을 위한 기회를 노리고 있는 ‘서필두’역의 박정학 등 화려한 중년 연기자들이 ‘용왕님 보우하사’에 다양한 색깔을 입힌다.

한편, 신선한 소재와 다채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을 ‘용왕님 보우하사’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