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류상욱, 지진희의 라이벌 되나? 구혜선 짝사랑하는 순정남으로 깜짝 변신

꽃미남 화랑 대남보, 어디서 뭐하나 했더니...

  • 입력 2012.02.15 09:13
  • 기자명 이성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류상욱이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 제작: (주)이야기 365)에 특별 카메오로 등장한다.

류상욱은 파일럿을 꿈꾸는 항공운항과 대학생 ‘최종일’ 역으로 출연, 여학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캠퍼스 인기남이자 특별 강의를 하러 온 부기장 한다진(구혜선 분)에게 반해 끊임없이 대쉬하는 서글서글하고 귀여운 순정남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

지난 10일 청주대학교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류상욱은 스트라이프 니트, 카키색 야상점퍼, 투톤 백팩을 매치해 풋풋한 대학생의 패션을 보여줬으며 스쿠터를 타고 장난기 많은 표정을 지으며 ‘캠퍼스 로망’ 캐릭터에 완전하게 빙의된 모습으로 드라마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여학우들의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류상욱은 13회 14회에서 연달아 지진희-구혜선 ‘지구커플’ 사이에서 사랑의 훼방꾼 역할을 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그 동안 <선덕여왕>,<전우>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때로는 강렬하고 때로는 부드러운 연기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류상욱은 “평소 좋아하던 선배님들과 같이 연기를 하게 되어서 영광이다. 즐거운 촬영이 될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할 테니 응원 부탁 드린다”며 카메오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구혜선만큼 뽀얀 피부를 가진 류상욱이 열연하는 <부탁해요 캡틴> 13회는 2월 15일 수요일 SBS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