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뿐인 내편' 측, "이장우-유이 커플케미 독보적"

  • 입력 2018.09.06 09:17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하나뿐인 내편'에서 좌충우돌 로맨스로 주말 안방을 새롭게 장식할 이장우, 유이 커플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제작사 측에서는 이미 두 배우의 환상적인 호흡을 기대 포인트로 꼽으며 성원을 당부하고 나섰다. 

올 하반기 새롭게 출격할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이 첫 만남부터 범상치 않은 케미를 자랑하는 유이-이장우,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컷 속, 환한 웃음과 함께 서빙 아르바이트에 한창인 김도란(유이 분)의 모습에서무한 긍정에너지가 절로 느껴지고 있는 가운데, 유이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과 절묘한 싱크로율을 이루며 ‘인생캐’ 갱신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유니폼을 입고 있는 도란과는 사뭇 다른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장소영(고나은 분)을 사이에 둔 채 심각한 표정으로 도란을 바라보고 있는 왕대륙(이장우 분)의 모습이 이들 사이에 벌어진 일련의 사건을 짐작케 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대륙과 달리 기세등등하게 그를 마주하고 있는 도란의 당찬 얼굴은 예기치 않게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에 대한 호기심이 더욱 가중되는 등 향후 유이-이장우 커플의 로맨스가 어떤 모습으로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지수를 급상승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유이-이장우는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환상의 연기호흡을 바탕으로 작품 속에서도 독보적인 ‘커플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며 “역대급 하드캐리가 기대되는 두 사람의 ‘흥미진진’ 로맨스가 펼쳐질 ‘하나뿐인 내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천만번 사랑해’, ‘내사랑 내곁에’, ‘오자룡이 간다’, ‘불어라 미풍아’ 등을 집필한 김사경 작가와 ‘매리는 외박중’, ‘힘내요, 미스터 김’, ‘골든크로스’, ‘완벽한 아내’, ‘란제리 소녀시대’ 등을 연출한 홍석구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유이, 이장우를 비롯해 최수종, 나혜미, 윤진이, 박상원, 차화연, 임예진, 진경, 박성훈, 정은우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현재 방영중인 ‘같이 살래요’ 후속으로 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