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드파파' 진짜가 온다, 장혁의 감성 액션 '기대↑'

  • 입력 2018.08.29 09:22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는 10월 1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극본 김성민, 연출 진창규, 제작 호가엔터테인먼트, 시그널픽쳐스)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는 가장의 이야기를 진한 감동과 현실감 넘치는 액션으로 그려내는 드라마다. 장혁은 과거 최고의 복싱선수였지만 불명예스러운 패배를 겪은 후 은퇴하여 생활고에 시달리는 가장 유지철 역할을 맡았다.

무엇보다 지난 27일‘배드파파’의 첫 번째 티저가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실제를 방불케 하는 거대한 함성과 인파로 가득 찬 돔 경기장에서 관객들의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상황. 이어 어둠 속에서 경기장의 중심으로 나가기 위해 쉐도우 복싱을 하며 가볍게 몸을 푸는 한 남자의 뒷모습이 보여 진다. 단단한 어깨와 힘 있게 뻗는 주먹이 예사 실력이 아니라는 것을 입증하는 가운데, 서서히 문이 열리고 쏟아지는 빛 속으로 걸어가면 사람들은 환호와 박수를 보내며 남자를 응원한다. 그리고 남자의 등 위로 ‘2018.10.01. THE FIRST MATCH 배드파파(BAD PAPA)'의 타이틀이 떠오른다.

드라마 예고편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의 현실감, 마치 ‘빅매치’를 앞둔 경기의 서막을 옮겨 놓은 것만 같은 뜨거운 열기는 단박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장혁의 얼굴을 내세우지 않고 뒷모습만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파격적인 방식은 ‘배드파파’가 시도할 신선한 드라마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특히 배드파파’는 경기장과 격투 장면 모두 TFC(대한민국 MMA 종합격투기 단체)의 자문을 받아 일일이 짓고, 완성하는 등 남다른 장면을 담을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태. 또한 배우 장혁 역시 완벽한 ‘선수’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운동과 연습에 올인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리얼’을 지향하며 세트장 기둥 하나하나를 다시 세웠다.‘아버지의 삶’을 격투와 함께 표현하는 만큼 실제 격투 팬들이 보셔도 만족할 만한 퀄리티를 내기 위해 노력했다”라며,“가족을 지키기 위해서 세상과 싸우는 아버지의 이야기를 진한 액션과 깊은 감성으로 펼쳐내고자 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배드파파’는 ‘사생결단’후속으로 오는 10월 1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