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난 확률2', 오세웅 참여한 메인 타이틀 '설레' 9월 4일 공개

  • 입력 2018.08.28 07:16
  • 기자명 이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은진 기자] 보컬리스트 오세웅이 참여한 웹드라마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2'의 메인 타이틀 곡 ‘설레’가 오는 9월 4일 공개된다.

여행 웹콘텐츠 전문 미디어기업 렛스튜디오가 제작한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2’는 국내 최초로 여행지 소재의 시리즈형 에피소드 웹드라마로, 여행지에서 우연히 만난 남녀의 사랑을 소재로 제작되는 8부작 크로스 미디어 드라마다. 시즌1의 여행지인 춘천에 이어 이번 시즌2에서는 강릉에서 일어나는 여행 로맨스를 담고 있다.

렛스튜디오 측은 다수의 여행 웹콘텐츠를 제작해오며 축적된 젊은 주시청층의 요구를 캐스팅과 로케이션, 음악 등에 십분 반영했다고 한다. 시즌1에 출연한 배우 김준경, 서정희를 비롯해 신인 배우 김하림과 김영국이 새롭게 합류했다. 특히 드라마 OST와 음악에는 중국판 ‘프로듀스101’의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심진영과 프로듀서 Chris M(크리스 엠)을 필두로 JTBC ‘팬텀싱어’ 시즌1 출연자 오세웅, 싱어송라이터 HARU 등 신예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했다.

그중 오는 9월 4일에는 오세웅이 메인 보컬과 코러스를 동시에 소화한 메인 타이틀 곡 ‘설레’가 공개된다. 오세웅은 앞서 ‘효리네민박’에서 배경음악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너만 보여’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세미 파이널에 진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오세웅은 ‘너만 보여’를 포함해 디지털 싱글 ‘그밤’, ‘용기’ 등을 발표했고 8개월 만에 이번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2’의 메인 타이틀 곡 ‘설레’로 다시금 리스너들과 만나게 됐다. 지난 연말에는 뮤지컬 ‘힐링 인 더 라디오’를 통해 배우로 변신해 대학로 무대에 서기도 한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다.

오세웅의 ‘설레’는 흥겨운 셔플 리듬의 팝음악이다. 오세웅의 시원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심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여기에 프로듀서 Chris M이 세션 및 사운드 프로듀싱을 전담한 만큼 특유의 세련미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오세웅이 참여한 웹드라마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2’의 메인 타이틀 곡 ‘설레’는 오는 9월 4일 오후 1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