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단짠 매력에 중독된다

  • 입력 2018.08.16 08:39
  • 기자명 김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정은 기자]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의 극과 극 매력이 안방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 극 중 소은(이유영 분)과는 달달함을, 엄마(김혜옥 분)와는 눈물샘을 동시에 자극하며 시청률 견인에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 15일 극 중 한강호(윤시윤 분)는 송소은(이유영 분)과의 맥주 데이트를 통해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이 날 강호는 소은과 올바른 판결을 내리기 위해 롤러코스트에서 직접 내려와보는 실험을 했고, 이를 무사히 마친 후 자연스럽게 서로를 위로하는 자리를 가졌다. 당시 긴장되었던 순간들을 얘기하는 소은과 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강호의 눈빛에는 간질간질한 설렘이 느껴져 보는 이들도 함께 미소 짓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각자 집에 돌아가 아쉬운 마음에 문자를 썼다 지웠다 하는 모습까지 소소하지만 여느 커플 같은 기분 좋은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어 한강호는 엄마(김혜옥 분)와의 관계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시각장애인을 둔 엄마의 피소 사건으로 가슴이 먹먹해진 한강호는 그 날 저녁 자신의 엄마에게 찾아가 함께 식사를 하고 오랜만에 같이 잠자리에 누워 본 것. 자신이 받은 상처를 복수하기 위해 전과범에 이르렀던 그는 엄마의 진심을 알게 되고, 차마 엄마 앞에서 울지 못해, 혼자 소리 죽여 울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처럼 윤시윤은 이유영과는 달달하고 두근거리는 케미를, 김혜옥과는 뗄래야 뗄 수 없는 모자(母子)간의 사랑을 통해 먹먹하고 짠내나는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여러 감정선을 오가는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그 감정을 설득력 있게 전달한 윤시윤의 열연은 매주 그 깊이를 더해가며 호평을 얻고 있다.

매 회마다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수,목극 1위를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는 볼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강한 윤시윤의 연기가 시청자들을 끌어당기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기 때문이다. 앞으로 더욱 긴장감 있게 펼쳐질 드라마에 대한 전개가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오늘 밤 10시 15,16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