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C [우상본색] 정규 편성 확정! 매주 중화권 찾아간다!

  • 입력 2014.03.14 20:57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가 지난해 11월 파일럿으로 선보인 바 있는 중국어 기반의 프로그램 [우상본색(偶像本色·Idol本色)]이 정기적으로 제작된다.

MBC는 [우상본색]을 매주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요우쿠 투도우(Youku Tudou)와 글로벌 채널 유튜브, 한국내 pooq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우상본색]은 MBC가 중화권 시청자를 대상으로 기획,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2회에 걸쳐 공개된 파일럿 편이 한 달 통산 800만뷰를 달성하였고, 중국 전체 예능 프로그램 순위 내에 링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받아 올해 매주 1편씩 정기적으로 제작하기로 결정 된 것.중국 출신의 아이돌인 슈퍼쥬니어 M의 조미, Miss A의 지아, 페이 3인이 DJ를 맡고 한류를 이끌고 있는 아이돌 스타들이 매주 게스트로 출연하는 [우상본색] 은 오는 3월 15일 토요일 중국 현지시간 10시 요우쿠 투도우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

첫 회는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이 조미와의 뜨거운 친분을 과시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솔직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시작을 빛내줄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전세계 한류 팬들을 위해 유튜브를 통해 공급 예정이며, 국내 팬들은 유튜브는 물론, 지상파 연합 플랫폼 pooq과 MBC뮤직 채널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