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영, 신생기획사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

  • 입력 2018.07.18 11:2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B1A4' 출신 진영이 신생기획사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link8enter.com)에 새 둥지를 틀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18일 오전,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 측은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진영(본명:정진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진영은 그간 <이게 무슨 일이야>, <Lonely>, <솔로데이>, <거짓말이야>, <Rollin'> 등의 히트곡들을 작사, 작곡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 활약을 펼쳐왔다. 연기 분야에서도 2016년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고 영화 '내안의 그놈'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수와 배우의 협업에 성공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바, 새로운 둥지를 찾은 만큼 'B1A4'를 벗은 홀로서기에 본격 시동을 걸 태세다.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는 진영을 1호 아티스트로 영입하고 음악과 연기 분야 양쪽으로 최선의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 측은 "진영이 여러 대형 기획사들의 러브콜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비전과 지향하는 가치에 공감하고 신생 기획사를 선택한 것에 감사하다"며 "아티스트의 꿈과 함께 성장하며, 팬들과 대중의 기대에 부응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